2013. 3. 24.

스윗소로우 성진환 모창



벚꽃엔딩이 요즘 자주 들리던데.

역시 좋은 곡은 영원한가봐.







입대 한달전인가?? 성진환이 놀러와에 나왔다.

그때의 모창이 잊혀지지 않아 뜬금없이 찾아서 올려봄.





(정확히 3분부터 노래시작)

다시 들어봐도 진짜로 잘하네요.ㅋㅋ









이건 이소라누나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나와서.

(개인적으로 이때했던 김창완이 제일 똑같음. 아니 웃김ㅋㅋㅋㅋㅋㅋ)










이건 러브레터 나왔을때.

정말 김현철의 디테일은 소름이 돋는다.


















노래로 웃음을 주는 이형이야 말로 진짜다.

성진환! (성전환 아님).

니가 가수다! ㅋ

















아놔 김창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욱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