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3. 29.

지구촌 최고 미녀 김태희가 장희빈으로?!



이름 : 김태희

직업 : 배우

출생 : 1980년 3월 29일 울산

학력 : 서울대학교 의류학 학사

가족 : 남동생 배우 이완

특이사항 : 존나 아름다움.

2013년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의 첫 방영일이 4월 8일로 결정.
드디어...드디어... 김태희님을 다시 드라마로 볼수 있다고 생각하니 흐르는 기쁨의 눈물을 주체할수가 ㅇ벗당.. ㅠㅠ
Welcome Back.







일단 복습부터 해보자. 김태희님은 이렇게 생기셨다.












진짜 존나 아름답지 않은가.


근데 이런 신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희빈이라니!!! 무려 장희빈이라니!!!!!!!!!!!!!


일단 역대 장희빈들을 둘러보도록 할까?................는 귀찮아.. 그냥 링크 역대 장희빈

개인적으로 8대 장희빈 이소연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난 동이폐인 이니깐)



뭐 어쨋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당안되는 9대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될진 모르지만 10대부터 지못미 ㅋㅋㅋㅋㅋㅋ



근데 드라마 시작하고나면
분명히 욕하기 좋아하는 열폭덩어리들은 연기력 가지고 걸고 넘어지겠지?

근데말야. 늬들이 연기에 대해서 뭘 안다고 지랄들이지? 응?
이쁘면 발연기, 못생기면 연기파임??
존나 시발 병신같은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부탁인데 그런 초딩스러운 마인드에서 좀 벗어나면 안되겠니?
선입견좀 버리고 살아라. 
촌스럽잖아? 찌질하잖아? 응?

그리고 니들이 졸라 객관적이고 전문가스러워 보일거라고 생각하지마.
걍 병신같애..ㅇㅇ

요즘엔 남자새끼들도 연예인 씹고,까고 하더라??
그냥 꼬추 떼고 다녀.
할일없냐? 아 진짜 왤케 찌질한 남자새끼들이 많아진거지...


아 갑자기 욱해서 졸라 쓸데없는 소리 앞뒤없이 썼지만.
사실 평소에 하고싶었던 말이었다. 



좌우간에

공식티저나 보고 4월 8일 밤 10시만 기다린다.









아.... 존나 이쁘시다...아름다우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