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4. 12.

넥센 3:0 삼성에 승

선발 나이트
6이닝 4피안타 5탈삼진 3볼넷 무실점 QS

선발이란 이런것이다.
현재 한국프로야구 선발투수중에 위기관리능력 Top이라고 해도 누가 태클을 걸수 있나.
이 형님이 계셔서 넥센 4강후보라는 개소리도 가능한게 아닐까.

7회에 죽은줄로 알았던 마정길이 올라와서 아주 깔끔하게 잘막아줬다. 땡큐.

그리고 손승락 이 변태같은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아웃 이후에 쫄깃하게좀 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경기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8회에 터져버린!!!!!!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워.게.이.포!


진짜 완벽한 홈런이라고 할수 있겠다.

근데 씨발 야구 좆도 모르는새끼들 아닥좀 했으면 좋겠다.

0:0 8회 2아웃 1,3루 강정호 타석에 볼카운트가 1-3인데
치지말고 골라나가서 만루 만들자는 병신들은 도대체 뭐냐?
존나 한심...에효...

뭐 어쨋든
게이의 클라스는 영원하다.
Gay never dies.

올해 강게이의 브이넥은 더욱 깊어지겠구나.

아름다운 3런 게이포를 보면서 오늘 경기 마무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