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4. 11.

넥센 4:3 SK에 승

선발 강윤구
 6⅔이닝 4피안타 9탈삼진 2볼넷 2실점(1자책점) QS


올ㅋ
강윤구 완전 상 남자다잉?
9K라니??!!!!

경기 초반 너무 우걱우걱 쑤셔넣길래
'아 이러다 큰거 쳐 맞지...쯧쯧' 하면서 속으로 걱정했는데.
올ㅋ 남자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내가 뭐라그랬니. 볼넷 주지말고 그냥 너죽고 나죽자고 쑤셔넣으면 된다니깐??

어제 김영민도 그렇고 오늘 강윤구도 그렇고.
넥센 선발진 갑자기 완벽한데? -_-???ㅋㅋㅋㅋ

중심타선도 나름 슬금슬금 컨디션 끌어올리는거 같고.
암튼 오늘경기도 다 좋은데 불펜이 병신이라는걸 또다시또또또!!! 한번 느끼는 경기였다.


그나저다...박동원은 굿을 한번 해야되는거 아님?
뭐 잘맞아도 잡혀, 빗맞아도 잡혀... 불쌍해 미치겠넼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